Quantcast

‘퀸덤’ AOA 찬미, 걸크러쉬 매력으로 인기 UP…최종 순위 결과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20 0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AOA(에이오에이) 멤버 찬미가 마마무 '너나해' 무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찬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무대였다♡ 즐거운 무대였다♡ #엘비스 #고마워 #너나해 #aoa #퀸덤"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슈트 차림의 찬미가 담겼다. 그는 강렬한 붉은 색의 머리에 깔끔한 정장을 입은 모습이다.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찬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행복해보였다", "AOA 퀸덤 우승 가즈아", "내 마음 속 순위 1위", "찬미야 너무 예뻐", "무대 보고 가슴 떨렸어요 아오아 파이팅!!", "엄마야 너무 예쁘잖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OA 찬미 인스타그램
AOA 찬미 인스타그램

찬미는 최근 Mnet '퀸덤'에 출연 중이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을 그린 프로그램. 찬미가 속한 AOA는 이 방송을 통해 유경-초아-민아 탈퇴 후 5인조로 개편된 AOA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첫 방송 이후에는 히트곡 경연 무대를 통해 5인조 버전 '짧은 치마'를 꾸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8년의 경력을 무시할 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한 것.

이어 커버곡 경연에서는 마마무의 '너나해'를 AOA만의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멤버 전원이 슈트를 입고 등장해 걸크러쉬한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렇듯 '퀸덤'을 통해 재조명되고 있는 AOA의 최종 순위는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