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창석♥이채은, 13살 나이차 극복→연인…다음은 결혼? '관심↑'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20 05: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연애의 맛' 오창석 연인 이채은이 모델 포스를 뽐냈다.

지난 19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빨간색 상의와 베이지색 하의를 매치해 가을 패션을 뽐냈다. 특히 쇼핑몰 모델답게 완벽한 그녀의 포즈와 시선처리가 눈에 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은아 사랑해", "챈씨 너무 예뻐", "아니..종영이라니..왠...이게 날벼락"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채은 SNS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생애 첫 라디오에 출연한 오창석이 이채은과 공개 연애에 대한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아낌없이 방출한 현장과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윤정수, 남창희가 진행하는 KBS ‘미스터 라디오’에 오창석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청취자들은 이채은과의 연애에 대한 응원과 질문들을 쏟아냈던 상태. 

두 DJ는 오창석에게 실제로 카메라 밖에서도 자주 만나냐며 질문했고, 오창석은 드라마 촬영이 밤 12시에 끝나도 이채은을 보기 위해 용인까지 1시간 30분을 달려간다고 대답했다. 이어 물밀 듯이 쏟아지는 질문에도 솔직하게 모든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라디오 부스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그런가하면 오창석은 DJ들의 노래 제안에 이채은과 처음 만났을 때 불렀던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열창하며 아낌없이 찐 커플의 정석을 선보였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오창석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25살인 모델 이채은과 나이 차이는 13살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