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투4' 이동건 "아내 조윤희와 손 놓은지 꽤 됐다" 2살 나이차이나는 현실부부의 근황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9.20 01: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해피투게더4' 이동건이 조윤희 대신 MC로 등장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이동건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이동건이 조윤희의 빈 자리를 채웠다. 이동건은 "조윤희 씨의 빈자리를 누가 채우겠습니까? 일일 MC로 제가 감히 이 자리에 앉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전현무가 "사랑꾼인 줄 알았는데 조윤희 씨한테 뭐 받은 게 있다"고 폭로했다.

이동건은 아내 조윤희를 언급하며 "처음에 뜬금없이 이 해투 촬영을 하루 못 갈 것 같다고 하더라. '큰일이네'라고 넘겼는데, 다음 날 나를 데리고 나가더니 밥도 사주고 옷도 많이 사주더라. 그리고 나서 '오빠가 그날 해야 돼'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동건-조윤희 /
이동건-조윤희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이에 이동건은 "'무슨 소리야? 나 그날 드라마 해야 돼' 그랬더니 '받을 거 다 받아놓고 무슨 소리냐. 만약에 안 할 거면 두 배로 보상해야 된다'고 하더라"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하면 이동건은 스테이크도 손잡고 썬다는 달달한 일화에 대해선 "손 놓은지 꽤 됐다. 손은 커녕 얼굴 보기도 힘들다"고 현실 부부로 돌아왔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동건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의 아내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가 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