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 이런일이’ 머릿속 의문의 쇠붙이…어떻게 들어갔나 보니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9일 방송된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턱걸이 끝판왕, 자유비행 앵무새, 머릿속 의문의 쇠붙이가 있는 남자, 육교에서 노래하는 늦깍이 대학생 등 다양한 사연의 주인공이 소개됐다.

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캡처
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캡처

날아오는 의자에 뒤통수를 맞은 뒤, 머릿속에서 의문의 쇠붙이가 발견된 조병섭(34세) 씨를 만나봤다. 바람이 거세게 불던 날, 플라스틱 의자에 뒤통수를 맞았다는 병섭 씨는 혹시 머리뼈에 이상이 있진 않을까 바로 병원을 찾아 엑스레이 촬영을 했다. 그 결과, 다행히 머리뼈는 멀쩡했으나 상상치도 못했던 의문의 쇠붙이를 발견했다. 

더 놀라운 건 머릿속에 크기가 무려 2cm 가까이 되는 쇠붙이가 들어있지만, 들어간 흔적이 보이지 않았다. 도대체 어떻게 쇠붙이가 머릿속에서 발견된 걸까? 여러 가지 추측을 비켜 가던 가운데 쇠붙이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쇠붙이의 정체가 밝혀졌다.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