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극한식탁’ 강태성(‘우노’강성민)♥정아라 “아내 위한 요리 잘해”…비주얼 부부의 나이 차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9 2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극한식탁’에서 강태성(강성민)♥정아라 부부가 화제다.

19일 Olive ‘극한식탁’에서는 강태성♥정아라 부부 또는 노유민♥이명천 부부가 함께 하는 ‘냉동간 특집’으로 진행됐다.

Olive ‘극한식탁’ 방송 캡처
Olive ‘극한식탁’ 방송 캡처

1990년대 후반 소녀들의 마음을 훔쳤던 강태성은 이제 엄연한 배우로 입지를 다진 상태다. 그는 ‘한국의 곽부성’으로 여겨지는 잘 생긴 외모를 자랑하는데, 마찬가지로 배우인 아내 정아라 또한 요정美를 뿜어내는 아름다움으로 비주얼 부부의 면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15일 결혼한 약 100일차 신혼부부다.

정아라는 남편 강태성이 평소 자신을 위해 요리를 자주 해주고 잘 한다다며 자랑했다. 맥주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안주에 파전도 잘 부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노유민은 “저는 요리를 접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참고로 강태성♥정아라 부부의 나이는 1979년생 41세, 1983년생 37세로 아내 쪽이 4살 연하다. 강태성은 아직까지는 지난 2017년 개명 전 이름인 강성민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두 사람 모두 배우로 각각 ‘비켜라 운명아’와 ‘브라보 마이 라이프’ 또는 ‘별별 며느리’와 ‘싸인’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강태성은 신인 시절인 지난 1997년에 우노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펼친 바 있다.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극한식탁’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