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중식당 맛집 위치는? “아버지와 아들, 정다운 맛수” 대파꿔바로우-전복돌판누룽지탕-탕수육-짜장면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9 1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15회에서 ‘비교TV’ 골칫거리! 주방 기름때, ‘골목 빵집’ 촉촉 그 자체 숙성으로 완성한 파운드케이크 베이커리, ‘맛의 승부사’ 아버지와 아들 정다운 맛수, ‘소문의 맛집’ 가성비甲 가심비甲 숙성한우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9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맛의승부사’ 코너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소재 중식당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명지대 인문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3대째 이어오는 화교 운영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앞서 ‘2TV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홈메이드 차이니즈’를 모토로 화학조미료 사용을 최대한 배제해 조리하는 중식당이다. 그레이와 다크브라운 톤을 조화시켜 편안한 느낌으로 꾸민 실내에는 홀과 별실이 마련돼 있어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삼대째 이어오는 대표메뉴인 대파꿔바로우를 비롯해 전복돌판누룽지탕, 탕수육 등의 메뉴가 인기다. 우리밀춘장을 사용한 짜장면도 별미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락XX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남가좌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