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가격파괴Why’ 속이 꽉 찬 1,000원 김밥…전북 익산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9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03회차 맛집으로는 가격파괴Why-속이 꽉 찬 1,000원 김밥, 택시맛객-경기 안성시 숯불돼지갈비&막국수, 오리코스요리 불로장생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가격파괴Why-속이 꽉 찬 1,000원 김밥’ 편에서는 전북 익산시의 맛집(왜그냥가XX)을 찾아갔다.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에 있는 김밥집이다. 셰프가 김밥 맛을 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밥의 기본인 밥이 질지도 않고 너무 날리지도 않는 적당한 식감으로 김밥에 잘 어우러지는 밥이라고 말했다. 이어 안에 들어가는 5가지 재료의 김밥이 조화가 굉장히 좋다고 덧붙였다.

주인장은 김밥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김밥을 맛있게 말아낸다. 손님들은 가격적인 가성비가 뛰어나다, 가격이 저렴한데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고 말했다.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사먹는 삼각김밥보다도 저렴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다. 주인장은 저희도 처음에는 이천원에 판매했었는데 주위가 외지기도 하고 천원에 팔면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남녀노소 부담없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천원김밥으로 하게됐다고 말했다.

이곳은 일반 김밥 1줄을 단돈 1,000원에 제공한다. 참치마요김밥, 고추참치김밥, 치즈김밥, 유부김밥은 각각 3,000원이다. 라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19:00. 일요일 휴일이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왜그냥가XX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