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이의웅-채연, 방송 앞두고 셀카 공개…‘따로 찍은 사진에서도 환상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이의웅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19일 오후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보니쇼 하니쇼의 방송을 알리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의웅과 채연은 대기실에서각자 비슷한 포즈로 실카를 찍는 모습이다. 각기 다른 컬러로 드레스코드를 맞추고도 청량감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웅보니 화이티유ㅠㅠ♥”, “웅이 보니 화이팅♥ 보니하니 화이팅!!”, “고고다이노부터 본방사수하시고 보니하니에서 만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의웅-버스터즈(Busters) 채연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의웅-버스터즈(Busters) 채연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2003년 9월부터 방송중인 EBS 생방송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초대 보니는 ‘잼라이브’의 잼아저씨로 유명한 김태진이며, 초대 하니는 한별이다. 이후로는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으나, 2014년부터 약 2년 간 11대 보니와 하니로 함께 활약한 신동우와 이수민의 활약으로 프로그램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간미연과 결혼하게 된 5대 보니 황바울이 잠시 재조명받기도 했다.

이후 정택현, 안형섭, 김진권을 거쳐 이의웅이 지난 16일부터 17대 보니로 활동 중이며, 하니의 경우는 이진솔과 김유안을 거쳐 김채연이 15대~16대 하니로 활동 중이다.

이의웅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출연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평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매주 저녁 6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본래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만 진행됐지만, 지난 6일부터 매주 보하라이브가 진행되는 것으로 변경됐다.

한편, 채연은 최근 천재교육 밀크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밀크TV_중학’서 매주 월요일 8시 50분부터 라이브 공부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31일 버스터즈의 미니 1집 ‘Pinky Promise’를 발매하며 1년여 만에 컴백했다.

14~15대 보니인 안형섭과 함께 유닛 형섭X의웅으로 활동했던 이의웅은 과거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