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박정우 측, “‘연플리’ 종영 후 차기작 준비 중…광고 모델 발탁”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19 17: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배우 박정우가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종영 이후 근황을 전했다.

19일 박정우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기 위해 드라마, 영화 오디션 열심히 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최근 박정우는 카카오뱅크, 아시아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정우 인스타그램
박정우 인스타그램

 

박정우는 지난 2017년부터 방영한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다. 그는 ‘연플리’에서 한재인(이유진 분)의 연하남 강윤 역을 연기했다.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 1과 시즌 2에서 활약했던 박정우는 이어진 시즌 3에서 군 입대한 설정과 그로 인해 이유진과 헤어졌다는 설정으로 등장하지 않았다. 해당 설정은 '연플리'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고, 박정우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다시 출연했다.

‘연플리’ 초창기에는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를 보여줬던 박정우는 복학 후 헤어진 연인과 다시 재회하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그가 전 여자친구를 뒤에서 남모르게 챙기는 모습과 다시 용기 있게 고백하는 장면은 많은 호응을 얻었다.

웹드라마 출연 이후 10대와 20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 박정우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