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저화질 직찍에도 살아남는 1人…‘독보적 미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빛나는 비주얼 아이돌로 선정됐다.

최근 북미 매체 ‘코리아부’는 저화질 폰카메라에도 빛나는 비주얼의 아이돌 7인으로 방탄소년단 뷔를 선정했다.

대부분 케이팝(KPOP) 아이돌은 뛰어난 외모를 갖추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저화질의 직찍(직접 찍은 사진)에서도 살아남는 독보적인 미남, 미녀들이 있다. 

방탄소년단 뷔 / 코리아부
방탄소년단(BTS) 뷔 / 코리아부

그중에서도 1위는 글로벌스타인 방탄소년단 뷔가 선정됐다. 코리아부는 “방탄소년단 뷔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세대 중 가장 뛰어난 비주얼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그가 가진 소년 같으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의 외모는 오직 극소수만이 자랑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극찬했다.

2위는 레드벨벳(RedVelvet)의 아이린이 차지했다. 누구라도 멈춰서 돌아보게 되는 아이린의 비주얼. 그는 이미 아이돌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3위는 현재 배우로도 열심히 활동 중인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차지했으며, 이 외에도 AB6IX의 동현, 블랙핑크 제니, 엑소(EXO) 세훈, 몬스타엑스 형원이 그 뒤를 이었다.

한편 17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서 지난 4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이 ‘빌보드 200’ 198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9위, ‘톱 커런트 앨범’ 29위, ‘톱 앨범 세일즈’ 31위 등을 차지하며 각종 차트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12일 데뷔 후 첫 장기 휴가에 돌입했으며, 지난 16일 약 한 달간의 휴가를 마무리 하고 스케줄 소화를 위해 해외로 출국했다.

방탄소년단은 10월 11일 열리는 사우디아라비아를 시작으로 스타디움 공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재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