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내 야구 커뮤니티, ‘성 추문 스캔들’ 양준혁 지지성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양준혁이 성 스캔들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국내 야구 커뮤니티의 지지성명문이 발표됐다.

지난 18일 국내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준혁 해설위원에 대한 지지 성명문을 발표했다.

해당 지지성명문에는 “양준혁 해설위원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하여,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지지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국내야구 갤러리 양준혁 지지성명문
국내야구 갤러리 양준혁 지지성명문

이어 “국내야구 갤러리 일동은 양준혁 해설위원의 진심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분명 오늘의 시련을 잘 극복하여 더욱 밝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양준혁을 향한 믿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준혁의 성 추문에 대한 내용을 담은 SNS 캡처글이 퍼지며 양준혁에 대한 성 스캔들이 화제에 올랐다.

이에 양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히며, “저는 이번 유포사항과 관련 하여 변호사를 통하여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합니다”라며 법적 대응 예고한 바 있다.

양준혁 인스타그램
양준혁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유명인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 하였고,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습니다”라며 이번 폭로자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논란에 누리꾼들은 “내가 저 사람 성취향까지 알아야겠냐” “강간한 것도 아니고, 유부남도 아니고 뭐가 문제지?” “만나자마자 성교는 팩트임?”라는 등 각종 의견이 뒤섞이며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