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더파이브' 이청아, 인스타 속 놀라운 동안 미모...'싱그러운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영화 '더파이브'가 19일 오전 OCN에서 재방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 이청아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메시지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청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흠잡을데 없는 고운 동안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최고다!", "헐 대박!", "어머어머 왜 이리 예뻐요?", "퍼가요!", "여신강림♥", "아름다움의 끝 청아 누나... 진짜 역대급으로 아름다워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6세의 이청아는 지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통해 데뷔했다. 비록 영화는 흥행 참패를 기록했지만, 이청아의 비중은 크지 않았기 때문에 이미지 타격은 미미했다.

이후 이청아는 "그저 바라만보다', '꽃미남 라면가게', '연평해전', '뱀파이어 탐정', '운빨 로맨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청아는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함께 출연했던 이기우와 공개 연애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올해 결별했음이 알려져 아쉬움을 남겼다. 

이청아는 올해 SBS 드라마 'VIP', JTBC '아름다운 세상', 영화 '다시, 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