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서윤, 남자친구와 관계시 "서강준 떠올린다" 발언… 팬들 분노+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BJ 서윤이 남자친구와 성관계시 배우 서강준을 떠올린다고 밝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8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서윤은 BJ 김봉준과 함께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BJ 김봉준은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맺을 때 다른 이성을 떠올리냐고  BJ 서윤에게 질문했다.

이에 BJ 서윤은 망설이는듯하더니 연예인이라고 힌트를 주었다.서윤의 답에 더욱 궁금해진 다른 BJ들은 누구냐며 재촉했고 BJ 서윤은 서강준이라고 밝혔다.

BJ 서윤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TV 캡쳐

배우 서강준의 이름이 거론되자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고있던 시청자들 역시 다소 놀란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을 의식한 다른 BJ들은 서윤에게 사과를 요구하며 급히 방송을 마무리했고 현재 해당 방송은 삭제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서강준 팬들은 "서강준 언급하는거 아프리카 BJ 방송 봤는데 진짜 충격적이네", "최근 논란있던 여BJ 아닌가", "진짜 비제이 도를 넘어서네"등의 반응을 보이며 충격과 분노를 금치못하고 있다. 

한편 BJ 서윤은 지난 7월 우창범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우창범의 전 여자친구 BJ 열매와 BJ 케이의 양다리 논란을 일으키며 폭로전에 가세했다. 이어 지난달엔 BJ 철구와 필리핀 마닐라 원정도박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