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15화, “내 인생에 끼어들지 마세요” 흑화한 이설! 박성웅 X 이엘 향한 마음 인정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8일 방영 된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歌))’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류(박성웅)의 집에 있는 수많은 영혼들이 갇힌 나무를 잘라내는 서동천(정경호)의 모습에 이어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온통 피범벅인 상태로 집에 돌아온 그는 김이경(이설)이 했던 말을 떠올렸다. 그녀는 “제가 아저씨한테 바란 것은 단 하나였어요. 내게 처마 같은 존재. (...) 근데 그 처마를 치워버린 것은 아저씨에요. 더 이상 내 인생에 끼어들지 마세요”라고 차갑게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그는 “이제 난 내 영혼을 내주어야만 한다”라고 체념어린 고백을 했다. 10년 영혼계약서의 마감일까지 단 8일만이 남았을 뿐이었다.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방송 캡쳐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방송 캡쳐

그는 곧이어 류(악마)를 찾아갔고, 흩어지게 된 영혼들은 어떻게 되는건지 물었다. 하지만 류는 “지금 바람에 날아다니는 먼지가 어떻게 되는 거냐고 내게 묻는 건가, 그렇다면 내 대답은 ‘알 수 없다’그리고 ‘관심 없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이야기를 들은 서동천(정경호)은 “그 먼지보다 못한 영혼이 그 누군가에게 소중한 영혼일거다. 아프면 같이 가슴아파하고, 곁에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그런 영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어서 돌아오는 류의 대답은 “그런 소중한 영혼들을 날려버린 것은 그대 아닌가”였다.

이날 방송에서 류는 지서영(이엘)을 향한 마음을 인정했다. 쓰러져있는 그녀를 발견한 그는 급히 그녀를 들어올리고 병원으로 향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 돌아오는 대답은 “신의 의지는 집행된다”라는 말 뿐이었다. 하지만 그는 오열을 하며 “부탁을 하고 있단 말이다! 그 빌어먹을 신의 의지는! ...너희들 뜻대로 할테니, 제발 이번만은 막지 마라”라고 말했다. 과연 그는 마음을 움직이는 영혼을 되찾을 수 있게 될까. 하립은 “아직도 신과의 내기에서 니가 이겼다고 생각해?”라고 물었지만, 그 말에 류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라고 말할 뿐이었다. 과연 이들의 끝은 어떻게 될까.

‘악마가(歌)’의 OST 다수는 가수 ‘손디아’가 참여해, 극중 ‘김이경’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그녀는 직접 김이경 역의 이설에게 보컬 레슨을 해주는 등 역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협업했다고 한다. 특히 오디션 과정에서도 손디아의 보컬 색깔과 닮은 배우를 캐스팅하기 위해 힘썼다고 한다. 그런 노력이 빛을 발한 것일까, ‘악마가(歌)’의 OST는 유독, 가사와 음 그리고 배역이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악마가(歌)’는 16부작 예정으로, 매화마다 정경호과 박성웅의 빛나는 케미가 빛을 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드라마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하여 ‘영혼계약’이라는 소재를 가져왔다. 모티브를 따온 원작이 존재한 것이다. 고전 중에서도 명작인 ‘파우스트’를 가져온 만큼, 이를 어떻게 표현할지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모든 인간이 지니고 있는 성공에 대한 욕망이, 마지막화에 이르러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드러나게 될까. ‘악마가’의 후속작으로는 ‘청일전자 미쓰리’가 방영될 예정이며, 이 작품은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등장인물로는 혜리(이선심 역), 김상경(유진욱 역), 엄현경(구지나 역), 차서원(박도준 역), 정수영(이진심 역) 등이 있다.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정경호(하립, 서동천 역), 박성웅(모태강, 류 역), 이설(김이경 역), 이엘(지서영 역), 송강(루카 역) 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