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메이플스토리’, 19일 정기점검 진행…‘버닝 월드 리프’ 언제까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18 18: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피파온라인4가 정기점검을 실시한다. 

지난 17일 메이플스토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9/19(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를 공고했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는 19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점검 시간 동안은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 

넥슨플러그 메신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으며 쿠폰 서비스 및 넥슨캐시 충전/전환/조회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겠다. 

최근 메이플스토리는 ‘버닝 월드 리프’를 진행하고 있다.  버닝 월드 리프 기간은 9월 25일 점검 전까지다. 버닝 월드 리프 기간에는 월드 리프와 창고만 이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 및 캐시보관함 등을 사용할 수 없게된다. 

넥슨 홈페이지
넥슨 홈페이지

이어 피파온라인4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9/19(목) 정기점검 (오전 7시 ~ 낮 12시)’라는 공지를 전했다.

이번 점검은 오전 7시부터 낮 12시까지 총 5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때 점검 내용은 넥슨 점검, 서버 재시작 작업, 시즌 재시작 등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은 공식경기 시즌, 스쿼드 배틀 시즌 등으로 알려졌다. 또한 공식 도우미 APP 4차 아이템샵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보상지급 및 일부 선수팩 안내 문구가 올바르게 수정될 방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