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김건모-DJDOC-소찬휘-코요테-조성모 등 화려한 라인업…예매처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블로그램 슈퍼콘서트’의 화려한 라인업이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예매 일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블로그램 슈퍼콘서트’는 10월 5일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한다. 

추억과 감성이 묻어나는 공연을 예고한 ‘블로그램 슈퍼콘서트’는 김건모부터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이 출연 소식을 전했다.

블로그램 제공
블로그램 제공

특히 이번 ‘블로그램 슈퍼콘서트’는 용인에서 펼쳐지는 역대 최고의 규모의 공연이다. 블로그램 측은 “상업적인 콘서트가 아닌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20년 전 추억을 되살리며 삶에 대한 향수를 찾을 수 있는 기획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공연의 취지를 밝혔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는 ‘블로그램 슈퍼콘서트’는30대에서 50대 연령층에 맞게 스탠딩 구역을 좌석으로 바꾸며 장시간 공연에 지칠 고객을 배려했다.

현재 ‘블로그램 슈퍼콘서트’는 네이버 쇼핑, 인터파크 티켓, 쿠팡, 티몬, 블로그램 홈페이지 등에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A석은 매진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