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청순미 돋보이는 사복 패션…‘꼬북이의 일상’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18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이은재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재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은재는 자신의 청순함이 배가 되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은재 공주님",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귀여워요", "일진에게 찍혔을 때 너무 재미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NS 스타이자 유튜버로 활동하던 이은재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로 배우 데뷔했다.

이은재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김연두 역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또한 이은재는 김연두를 연기하며 청순하고 순수한 느낌을 어필하고 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다. 웹툰이 아닌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다는 특성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