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틴틴(TEEN TEEN) 이진우 “현재 키 176cm, 이우진-이태승에게 안 꿀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9.18 16: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틴틴(TEEN TEEN) 이진우가 현재 키를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틴틴은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주목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이다.

틴틴(TEEN TEEN) 이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04년생 16세로 아직 성장기인 이진우는 “키가 자라 176cm가 됐다. 우진이 형, 태승이 형한테 꿀리지 않는다”고 자신했다.

틴틴(TEEN TEEN) 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훌쩍 자란 키로 놀라움을 자아낸 이태승은 “‘프듀’때 180cm였는데 지금은 183~4cm”라고 밝혔고, 이우진은 “키가 아주 조금 자란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숙소 생활 중인 멤버들의 음식 취향도 눈길을 끈다. 이진우는 “요즘 인스턴트를 안 먹고 있다”며 “밥 종류를 많이 먹고 있다. 제육덮밥을 먹는다”고 알렸다.

틴틴(TEEN TEEN) 이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우진은 “밥과 인스턴트를 다 좋아해서 있는 게 있으면 많이 먹는다”고 말했고, 이태승은 “저는 무조건 인스턴트다. 피자를 좋아한다”고 답했다.

틴틴(TEEN TEEN) 이우진-이진우-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태승-이진우-이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첫 번째 미니앨범 ‘VERY, ON TOP’에서 틴틴은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해낸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Cherry on top’에 언어유희를 더한 앨범명은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댄스곡으로,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수록곡으로는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곡 ‘온 탑(On Top)’, 설레는 감정을 달콤한 노랫말로 담아낸 ‘비 마이 걸(Be My Girl)’, 연인을 향한 감각적인 고백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낸 ‘스테이(Stay)’까지 총 5곡이 담겼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을 발매하는 틴틴(TEEN TEEN)은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