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틴틴(TEEN TEEN) 이진우, 10대 그룹 강점? “귀여움과 상큼함…어쩔 땐 상남자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9.18 16: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틴틴(TEEN TEEN)이 10대 그룹의 강점을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틴틴은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주목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이다.

틴틴(TEEN TEEN) 이우진-이진우-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우진-이진우-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평균 나이 16.5세인 틴틴은 귀여움과 상큼함을 자신들의 강점으로 꼽았다. 먼저 이우진은 “우리가 다들 어리다 보니까 밝기도 하고 상큼하기도 하다”며 “상큼함이 강점이기도 하면서 조금씩 성숙하고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하고 있다. 상큼한 게 제일 강점”이라고 밝혔다.

이진우 역시 “우리 강점은 귀여움과 상큼함이다. 어쩔 땐 완전히 상남자고 어쩔 땐 살짝 귀염귀염하다”고 전했다.

이태승은 “귀여움과 상큼함이라고 생각한다. 어쩔 땐 우리도 멋있다”며 “멋있는 것도 우리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마무리했다.

틴틴(TEEN TEEN) 이우진-이진우-이태승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틴틴(TEEN TEEN) 이태승-이진우-이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첫 번째 미니앨범 ‘VERY, ON TOP’에서 틴틴은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해낸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Cherry on top’에 언어유희를 더한 앨범명은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댄스곡으로,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수록곡으로는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곡 ‘온 탑(On Top)’, 설레는 감정을 달콤한 노랫말로 담아낸 ‘비 마이 걸(Be My Girl)’, 연인을 향한 감각적인 고백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낸 ‘스테이(Stay)’까지 총 5곡이 담겼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을 발매하는 틴틴(TEEN TEEN)은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