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슈퍼주니어(SJ) 신동, 건강 회복 후 ‘오늘의 운세’로 복귀…“컴백 준비 이상 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슈퍼주니어(SJ) 신동이 건강 회복 후 방송가에 복귀했다. 

18일 슈퍼주니어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신동이 건강 상태 회복 후 어제 ‘오늘의 운세’ 녹화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이어 “컴백 준비도 차질 없이 진행 중”이라며 방영 막바지에 다다른 ‘아이콘택트’ 녹화에는 따로 참여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슈퍼주니어 신동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OSEN은 “신동이 건강을 회복해 방송에 복귀했다”라며 “그룹 활동도 차질 없이 함께 할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지난달 13일 신동은 통증을 호소해 병원 정밀검사 후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안정을 취했다. 이에 그는 ‘오늘의 운세’와 ‘아이콘택트’ 등 고정으로 활약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했고, 같은 멤버인 은혁이 ‘오늘의 운세’ 빈자리를 채우기도 했다. 

휴식 후 방송에 복귀한 신동은 예능과 함께 10월 14일 슈퍼주니어의 정규 앨범 ‘Time_Slip’(타임슬립)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