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염정아 압축크림’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 ‘화제’…‘행운 퀴즈’ 상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염정아 압축크림’이 토스 행운 퀴즈에 출제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됐다.

18일 오후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염정아 압축크림’과 관련해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1,000만 판매 신화 베스트셀러 보랏빛앰플의 탄력 에너지를 압축 시켜 만든 염정아 압축크림의 정가는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라고 퀴즈를 제시했다.

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이어 퀴즈 게시자는 “네이버에서 ‘염정아 크림’을 검색 후 미샤 온라인몰 행사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힌트를 덧붙였다.

두 번째로 ‘염정아 압축크림’ 퀴즈는 “보랏빛 압축크림의 원래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크림”에서 초성 부분을 채우는 것이며 정답은 ‘타임레볼루션’이다.

세 번째 퀴즈는 “‘보랏빛 압축크림 기획 세트’ 50% 할인 하루 특가 OO,OOO원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21000’이다. 연이어 등장하는 ‘염정아 압축크림’ 문제에 계속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도 있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기능이다. 퀴즈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데, 토스 앱을 실행시킨 후 전체 탭을 누른 뒤 행운퀴즈 메뉴에서 만들 수 있다.

이후 상금과 정답, 추가 설명을 설정한 후 퀴즈를 생성하면 된다. 퀴즈 생성 시 설정할 수 있는 최소 상금은 1만 원이며 당첨금은 총상금 규모에 따라 최소 1원부터 1만 원까지 랜덤으로 설정된다.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퀴즈 제시가 설정한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상금을 더는 받을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