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브린, 블랙 립스틱-무지개 컬러 헤어 소화…‘영비(양홍원)가 반한 귀여움과 다른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 중인 영비가 브린을 향한 관심을 고백했다. 이후 브린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과거 래퍼 브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심장의 색깔은"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린은 오렌지 빛갈이 감도는 볼터치와 진한 아이 메이크업, 블랙 컬러의 립 컬러가 인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린은 다양한 색깔이 어우러져 염색된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브린 인스타그램
브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뻐",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진짜 멋있다", "춘장립 소화력 무슨 일", "내 심장의 색깔은 브린" 등 브린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올해 나이 22세인 브린은 딕키즈 크루의 초창기 멤버인 래퍼로 본명은 최란이다. 과거 '쇼미더머니6'와 '쇼미더머니777'에 도전했지만 2차 예선에서 탈락했다.

최근 브린은 '쇼미더머니8'에 등장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실력파 여성 래퍼로 주목 받기 시작한 브린은 40크루에서 활약했다. 특히 맥대디를 디스한 디스전에서 재치있는 가사들로 주목 받았다.

브린은 '쇼미더머니8'에서 보여준 실력 외에도 영비(양홍원)의 발언으로 재조명되고 있기도 하다. 영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당시 브린에게 사적인 감정이 있다고 고백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와 동시에 현재 브린이 남자친구가 있는지 등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래퍼 브린, 영비 등이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8'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