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가 체질’ 안재홍-천우희, 연기도 기타도 함께 하는 케미…어디서 샴푸향 안 느껴지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함께하고 있는 배우 안재홍과 천우희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달 안재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멜로가 체질 오늘밤 10시 50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재홍과 천우희는 어쿠스틱 기타를 한 대씩 들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두사람이 설전을 벌이던 중 천우희가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 장면의 촬영 현장으로 보인다.

안재홍-천우희 / 안재홍 인스타그램
안재홍-천우희 / 안재홍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매력덩어리 안블리야” “팬 됐어요. 멜로가 체질만 기다리면서 살아요” “이거 명장면”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이 기타를 들고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선보이인 해당 곡은 드라마의 OST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로 가수 장범준이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음원깡패’ 장범준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나선 것으로, 이 곡은 장범준이 배우들이 부르기 쉽게 가성은 넣지 않았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한편 올해 34세인 배우 안재홍은 금일(18일) 5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별 소식으로 누리꾼들 사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