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방탄소년단(BTS) 정국, 팬덤 반응 "타투이스트와 열애설 불쾌" vs "아닌데 무슨 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거제도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지만 일부 팬들은 여전히 우려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7일 정국(전정국)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타투이스트 A씨 역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직접 해명했다. 그는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국과의 연인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라며 "단지 친한 친구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A씨는 "이후의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주세요"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모습이 담긴 거제도 CCTV 사진이 게재됐다. 정국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여성을 백허그 한채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었고 이에 열애설이 불거졌다. 뿐만아니라 그의 손에 있는 타투 속 이니셜이 그의 여친 이니셜이 아니냐는 주장도 이어졌다.

이와 관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멤버 정국이 이번 휴가 기간 중 거제도에 방문했고,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샵 지인들이 현지에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됐다"라며 "이에 타투샵 지인들 및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다. 그 내용이 왜곡돼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 같은 그의 열애설에 팬들은 "아니라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 "이번루머로 마음고생한 정국이, 해쉬스완님, 타투이스트 분 위해서라도 루머유포자 악플러 악개들 고소. 강력처벌 기원합니다" "일부 팬들과 기자들이 논란을 키우는 듯"이라며 정국을 응원했다. 

반면 일부 팬들은 "타투이스트랑 열애설이라니 좀 그렇다" "열애설이 놀라운게 아니라 상대가 놀랍다. 평소 철벽남 이미지더니" "여사친과 백허그를 하기도 하네" "구설수 없어서 좋아했는데 좀 달라보이긴 한다" 등의 부정적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1997년 생인 정국(본명 전정국)은 17살인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으며 올해 나이 23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