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모에카, 길쭉한 기럭지로 완성한 독보적 패션 센스…‘모델 인증’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18 0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대한외국인'이 금일 방송되며 ‘대한외국인’에 출연 중인 모에카의 일상도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모에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 가득한 추석 보내세요. 모두 풍성한 추석을 위해 하트 팍팍 전달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머리 위로 큰 하트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모든 패션을 소화해내는 늘씬한 키로 완성한 특급 비율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에카도 즐추즐추♥”, “맛있는 거 많이 드십쇼!”, “언니 멋있다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에카 인스타그램
모에카 인스타그램

일본 출신인 모에카는 올해 27세로 지난해 SBS ‘로맨스 패키지’ 108호로 등장해 이름을 알렸다. 뛰어난 미모를 가진 모에카는 과거 뷰티 BJ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 직업은 모델이다. 최근 그는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위촉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모에카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 중이다. 그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 대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