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엘리에 솔로탈출’, 고백데이 맞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로맨틱 썸남 필수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고백데이를 맞아 '포엘리에 솔로탈출'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오늘은 고백데이 '포엘리에 솔로탈출' 단하루 특가! 최대 83%할인! 이너퍼퓸 선착순 9,900원 특가 진행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기를 선물하세요! 친구가 고백데이에 추천하는 제품으로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는 치명적인 향수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 친구가 추천하는 '로맨틱 썸男 필수템'으로 추천하는 향수 이름은? □□□□□□"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힌트로 "네이버에 '포엘리에 솔로탈출'을 검색 해보라"라며 귀띔했다.

토스
토스

이번 '포엘리에 솔로탈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옴므오드퍼퓸'이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퀴즈를 클릭 후 해당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을 맞힐 시 0원에서 1500원의 상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지급 받은 상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