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롤) 점검, 18일 홈페이지 점검 실시…게임 정상적으로 플레이 가능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서버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수) 홈페이지 점검 아안내’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점검은 18일 오전 6시부터 12시까지 총 6시간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점검 내용은 홈페이지 계정 기능 안정화로 알려졌다. 

점검 시간 동안은 공식 홈페이지 계정 기능 이용 불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관련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 게임 플레이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는 소환사들의 실력을 나타내는 티어의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이다. 현재 게임  내에는 아이언/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마스터/그랜드마스터/챌린저 등의 티어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를 공개해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략적 팀 전투는 라운드 기반 전략 게임으로,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여덟 명의 플레이어들이 서로 싸우게 된다. 

이같은 롤토제스는 타 랭크게임과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승패를 가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승급전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 LP를 달성할 경우 다음 랭크로 승급하게 된다. 

더욱 자세한 공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