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 지연, 몸매까지 완벽한 실물짤?…줄거리 궁금해지는 비주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17 1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티아라 지연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검정색 블라우스에 커다란 귀걸이를 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티아라 시절부터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본방사수할게요!”, “진심 여신이다. 드라마 OST도 너무 좋아요~”, “예전부터 느낀건데 연기 진짜 잘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연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7세인 박지연은 티아라로 중독성 강한 ‘보핍보핍’, ‘거짓말’, ‘TTL’ 등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 활동 시절부터 ‘공부의 신’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을 꾀한 그는 차기작으로 ‘정글피쉬 2’, ‘미스 리플리’, ‘드림하이 2’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최근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로 안방극장을 찾고있다.  박지연이 출연 중인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로 원작은 ‘#재워드릴게요’라는 소설이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는 박지연을 비롯해 연우진-김세정-송재림-김상균 등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지연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