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태양-대성, 일본 ‘뮤직재팬’ 첫 동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빅뱅의 태양와 대성이 지난 21일, 일본의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NHK ‘뮤직재팬’에 동반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동안 그룹 빅뱅으로 함께 출연한 적은 있지만 태양과 대성 둘만 함께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은 일본 도쿄 NHK홀에서 약 3000명의 관객을 초청해 녹화를 진행했는데, 10여팀이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 특히 태양과 대성이 등장할 때 가장 큰 환성이 나왔다. 급기야 MC와의 토크시간에서는 환호성이 너무 커서 토크가 중단되는 해프닝도 있었다. 
 
빅뱅 대성-태양 / YG
빅뱅 대성-태양 / YG
이날 대성은 지난 16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오리지널 앨범 ‘디스러브(D’slove)’에 수록된 ‘SHUT UP’을, 태양은 오는 8월 13일 발표 예정인 일본 데뷔앨범 ‘RISE(+SOLAR & HOT)’에 수록될 ‘새벽한시’의 일본어 버전인 ‘1AM’의 무대를 선보이며 NHK홀을 가득 채운 관객들을 열광케했다.
 
대성, 태양이 출연한NHK "뮤직재팬"은 9월 8일(월) 0시 10분(7일 밤 12시 1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대성은 현재 일본에서 총 8개도시 15회 공연으로 17만명을 동원할 예정인 솔로 아레나투어 ‘D-LITE DLive 2014 in Japan ~D’slove~’를 개최 중이다. 약 2개월간 진행된 대성의 이번 투어는 오는 7월26일(토)・27일(일)오사카죠 홀 2공연만을 남겨 두고 있으며, 가을에는 새로운 솔로 기획이 예정되어있다.
 
최근까지도 한국에서 정규 2집 타이틀곡인 ‘눈,코,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양은 오는 8월 13일 그동안 발표한 솔로곡들을 수록한 컴플릿 베스트앨범 ‘RISE (+ SOLAR & HOT)’를 발표하고 정식으로 일본에서 솔로로 데뷔한다. 이와 동시에 8월 12일(화)부터 총 6개 도시 13회 공연 7만명을 동원하는 첫 일본 솔로투어 ‘SOL JAPAN TOUR ‘RISE’ 2014’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