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 김누리-이진솔, 우열 가릴 수 없는 미모의 투 샷…“지수랑 다솜이”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7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 출연 중인 배우 김누리와 에이프릴 멤버 이진솔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지수랑 다솜이랑♡ 잠시 후 7시에 다시 만나러 올 거지? 추석에도 다만너 본방사수 잊지말기! #다시만난너 #다만너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우지수 #김누리 #하다솜 #이진솔 #에이프릴 #학교 #우정스타그램"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지수와 하다솜으로 변신한 김누리와 이진솔이 담겼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누리는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으며 이진솔은 윙크를 한 모습이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의 투 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누리-이진솔 /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
김누리-이진솔 /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

이에 누리꾼들은 "진솔이 너무 예쁘다",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와 둘 다 미모 폭발이다", "다만너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다시 만난 너'는 크고 작은 비밀들을 갖고 있는 열일곱 10대들의 성장 드라마. '에이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플레이리스트가 제작을 맡았다.

극 중 김누리는 친구들과 떡볶이를 먹으며 수다 떠는 게 최고의 즐거움인 발랄한 여고생 우지수 역을 맡았다. 그는 밝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남모를 비밀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진솔은 그런 우지수의 절친이자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는 '저세상 텐션'의 소유자 하다솜 역을 맡았다. 남자친구인 아성(정수빈 분)과 티격태격 하다 화해하는 게 일상이지만, 의리는 강한 인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 외에 정수빈, 김민철, 리호 등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