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지션 임재욱, 중국 영화 제작 중 “진지한 포사장님”…결혼 앞둔 그의 나이는?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17 12: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포지션 임재욱이 남다른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포지션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오늘은 가수가 아닌 제작자 포사장님의 모습! 저 진지한 눈빛…1000억이 넘는 중국 영화 제작 현장에서 포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촬영을 지켜보고 있는 임재욱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관계자로 보이는 이와 함께 진지하게 촬영 내용을 검토하며 제작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포지션 공식 페이스북 계정
포지션 공식 페이스북 계정

임재욱은 지난 1996년 2인조 그룹 포지션으로 데뷔한 가수로, 올해 나이 46세다.  1999년 3집에서 안정훈이 탈퇴한 후 1인 체제로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 그는 ‘후회 없는 사랑’ ‘I Love You’ ‘너에게’ ‘하루’ 등 다양한 곡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더불어 임재욱은 데뷔 10년만인 2006년 일본에 진출하며 2010년까지 오랜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그는 지난 2013년 미니앨범 ‘봄에게 바라는 것’을 발매하며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작년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임재욱은 오는 19일 인천의 한 예식장에서 비 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예식에는 ‘불타는 청춘’ 출연진과 그의 오랜 동료들이 참석해 부부의 앞날을 축하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