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몬스타엑스(MONSTA X) 측, “25일 미국 '엘렌쇼' 출연 사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17 12: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미국 '엘렌쇼'에 출연한다.

17일 오전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몬스타엑스가 '엘렌쇼'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25일(이하 현지시간) 방송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일간스포츠는 몬스타엑스가 미국의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한다는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몬스타엑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가 출연을 확정한 미국 '엘렌 드제너러스쇼'는 미국 NBC에서 방송되는 대표적인 토크쇼다. 미국 국적의 코미디언 겸 MC, 배우, 성우 등으로 활약 중인 엘렌 드제너러스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한다.

'엘렌쇼'는 유튜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전세계 토크쇼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한 토크쇼 채널이기도 하다. 과거 '엘런쇼'에는 싸이, 방탄소년단(BTS) 등 국내 스타들이 출연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이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로 구성된 몬스타엑스는 음악 활동과 공연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도 관심을 끌었다.

올해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등 미국 토크쇼에 등장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