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핑클 이진, 성유리와 함께 녹음 중?…콘서트 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캠핑클럽’을 통해 21주년 특별한 이벤트를 알려 핑클 콘서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7일 이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언급없이 마이크와 음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진은 테이블에 앉아 멤버 성유리와 함께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며 회의 중인 것으로 보인다.

성유리-이진 / 이진 인스타그램
성유리-이진 / 이진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이번주 방송 기대돼요” “누가 이진 언니 여권 좀 뺏어봐요” “진율(이진X유리) 짱”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핑클의 멤버 이진과 성유리는 ‘캠핑클럽’을 통해 오랜만에 핑클 멤버들과 뭉쳐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캠핑클럽’은 데뷔 21주년을 맞이해 완전체로 뭉친 네 명의 핑클 멤버들이 특별한 캠핑을 떠나고, 그 과정에서 나누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캠핑클럽’은 예고편을 통해 신곡 녹화 중 에피소드를 공개를 알렸다. 가수 겸 음악감독 김현철과 함께 한 녹음에서 핑클 멤버들과 김현철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곧 최종회를 앞두고 핑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1주년 기념 음반 발매에 이어 신곡을 예고한 핑클은 오랜만에 팬들에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현역가왕'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