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2019펩시 콘서트’, 라비-소유-옹성우부터 정세운-하성운-(여자)아이들까지 막강 라인업 공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7 1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2019 펩시 콘서트’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11월 24일 펩시 콘서트 라인업’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내용에는 ‘2019 펩시 콘서트’의 개최 일시 및 장소에 대한 정보와 함께 아티스트 라인업을 담은 광고 사진이 담겨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펩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콜라보 음원을 발매한 라비, 소유, 옹성우, 윤하, 홍빈과 함께 출연을 알렸다.

이어 김재환, 뉴이스트, 씨아이엑스(CIX), 에이스(A.C.E), 여자친구,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이 라인업에 합류해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2019 펩시 콘서트’는 오는 11월 24일 일요일 4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다.

2018년 11월에도 이미 진행된 바 있는 ‘펩시 콘서트’는 한국펩시콜라주식회사가 주최하고 최고의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콘서트다.

지난 7월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포 더 러브 오브 잇(FOR THE LOVE OF IT), 펩시 프로젝트 쇼케이스’가 진행된 바 있다. 해당 쇼케이스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4회에 걸쳐 발매된 펩시와 국내 케이팝의 콜라보 프로젝트 음악을 라이브로 공개했다.

올해는 윤하와 라비가 ‘블라썸(BLOSSOM)’을, 옹성우가 ‘하트 사인’, 빅스의 홍빈과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쿨 러브(COOL LOVE)’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6일에는 솔로가수 소유와 비가 펩시와 콜라보를 통해 ‘시작할까, 나’를 발매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9 펩시 콘서트 ‘FOR THE LOVE OF IT, ALL FOUR SEASONS’는 오는 11월 24일 일요일 오후 4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