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이성미 “올해 나이 61세, 유산 안 되었으면 자녀 6명 낳았을 것”…김학래 “아내와 동기같아” 동안 미모 칭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7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계의 작은 거인,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했다. ‘삶의 고통이 만든 단단한 내 인생’이란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이성미는 “어릴땐 야물딱지단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요즘엔 물렁해졌단 소리를 듣고 싶다. 사람이 여유도 좀 있어보이고 허술해보이는게 더 매력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를 먹지 않는 것 같다는 말에, “나이 드는 건 이길 자가 없다는 옛말이 맞다. 몸이 말을 하는 나이가 됐다. 동안이네, 어려보이네 해도 몸에서는 나이가 있으니 적당히하라는 사인이 곳곳에서 온다. 내일 모레 환갑이 된다. 61살 도장 찍는 것이 11월달이다. 40이 지나면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어릴 때부터 나이 들면 제 얼굴에서 어떤 향기가 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이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게 얼굴에 나타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개그맨 김학래는 “독보적인 개그우먼이었다. 목소리도 까랑하고 딱따구리처럼 빠르게 말하고 귀여움과 날카로움을 모두 가지고 있었다. 돌이 다듬어지듯이 이젠 세월이 지나면서 모난 곳이 없이 매끌하게 다듬어진 것 같다. 얼굴이 정말 동안이시다. 이경애, 임미숙씨가 5,6년 밑인데도 동기같으시다”고 말했다.

이성미는 “집이 잘 살기도 했고 외동딸이라 정말 어릴때부터 사랑받고 귀하게 곱게 자랐다. 그러다 초등학교 지나면서 알게됐는데 생모가 100일전에 저를 놓고 떠나셨다는 걸 알았다. 그걸 모르고 지냈다. 두번째 엄마가 정말 친딸처럼 해주셨다. 그런 어머니께서 제가 초등하교 6학년때 자궁암으로 세상을 떠나셨고 아버지 사업이 망하고 친척집에 보내지고 그랬다. 학교도 한해 쉬었다. 저는 중1이고 친구들은 중2가 되어 있었다. 친구들이 한 학년 어린데 왜 야라고 부르냐고 했고 그렇다고 한살 어린 친구들과도 어울릴 수 없었다. 그래서 누구하고도 말 안하고 그렇게 외롭게 지냈다. 우울증이 심했던 아이었다”고 말했다. 또 이성미는 “저는 어릴때부터 이 다음에 결혼하면 애는 8명 정도 낳아야지 생각했었다. 어떤 집에 갔는데 7남매라 북적거리는데 좋아보였다. 나도 이집 딸이 되고싶단 생각을 했다. 애를 많이 낳아야지 생각했다. 유산이 안되었으면 애를 6명은 낳았을 것이다. 아이를 좋아해서 3명을 낳다. 사람들은 그 작은 몸에서 어떻게 셋을 낳냐고 하는데 작다고 못 낳는것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미는 올해 나이 61세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