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모두다쿵따리' 김호진, 이보희 팔찌 증거에 '충격'…박시은에게 또 위기 찾아올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모두다쿵따리' 박시은에게 또 다른 위기가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보희가 다시 한 번 악행을 감추기 위해 계략을 짰기 때문. 하지만 쿵따리에서 발견된 옥팔찌가 증거로 떠오르면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았다. 

17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제이슨 리(정우혁 분)가 송보미(박시은 분)와 조순자(이보희 분)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자마자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걸 본 제이슨 리는 "사모님 송보미 지금 당장 처리하겠다"며 끌고 가려고 했다. 이어 조순자는 제이슨 리를 이용해 송보미에게 악행을 저지른것을 들킬까 겁나 가방으로 그를 내리쳤다. 갑작스러운 그의 행동에 놀란 송보미는 조순자와 같이 도망쳤다. 이어 조순자는 송하남(서성광 분)을 곧장 찾아가 "내 돈 받아먹고 일을 제이슨 리를 잡아두지 않고 이따위로 처리했냐"며 화를 냈다. 송하남은 "저도 사정이 있었다. 마을 사람들 보는 눈 앞에서 저 사람을 잡는게 어렵다"며 간곡하게 사정했다. 조복자(최수린 분)의 가게로 도망친 두 사람은 마을 사람들에게 "저 사람이 우리를 쫓아와요"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도망치다 손을 다친 조순자를 보며 송보미는 화들짝 놀랐고, 반창고와 소독약을 발라줬다. 이어 송보미는 "다친 마음도 이렇게 치료하면 돼요. 그러니 미안해 하지 마세요"라고 했다. 앞서 송보미에게 조순자가 자신이 엄마라며 눈앞에 딸을 보고도 몰랐던 자신을 원망해달라고 거짓 연기를 펼쳤던 바. 

박시은 김호진 이보희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박시은 김호진 이보희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언니 조순자가 온걸 알게된 조복자는 "애 처럼 어딜 다쳤냐"며 송보미와의 관계를 의심했다. 조순자와의 관계를 들켜선 안되는 송보미는 아무일도 없었다는듯이 "사모님이 다치셨다"며 "진미은(명지연 분) 씨, 약 좀 발라줘라"고 곁을 지키는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문장수(강석정 분)는 측량을 핑계대고 한수호(김호진 분)의 땅을 위협했다. 이어 문장수는 한수호의 허브 농장과 조순자(이보희 분)의 땅이 겹친다는 사실을 알고 측량을 핑계대고 그에게 압박을 가했던 것. 문장수는 마을 사람들에게는 잘해주는 척 행동했고, 심지어 새참으로 피자를 보내주기도 했다. 문장수의 행동이 수상하다고 생각했던 한수호는 그를 지켜봤고, 한수호를 찾아온 송보미 또한 "문장수가 저러는 이유가 있냐"며 함께 의심했다. 

한수호는 "예전에 조순자 씨의 땅이랑 허브농장이랑 겹친다"며 "그리고 저 땅은 조순자 씨의 잃어버린 딸의 땅 명의로 되어있었다"고 알렸다. 이어 한수호는 "맞다. 바로 보미 씨 땅이다. 이제 신원 회복하면 되찾을 수 있을거다"라며 다독였다. 문장수의 수상한 행동에 보다 못한 한수호는 "땅 값을 제대로 쳐서 드리겠다"며 그를 내보내기 위해 노력했지만 문장수는 되레 뻔뻔하게 "내가 함부로 다룰 수 있는 땅이 아니다"며 나중에 연락을 하자고 했다. 또한 문장수는 조복자를 살살 달래 집을 자신에게 팔라며 설득하는 등앞 뒤가 다른 행동을 보였다.

집으로 돌아간 문장수는 조순자에게 "허브 농장이 장모님 땅에 걸려있더라고요. 마을 사람들에게는 어쩔 수 없다는 듯이 속였다"며 안심하라고 다독였다. 그 말을 들은 조순자는 "잘했네. 시골 사람들 순진하다고 생각하지마라. 입안의 혀처럼 잘 구슬려야 한다"고 단단히 못을 박았다. 때마침 이나비(서혜진 분)가 등장해 서둘러 조순자의 방을 수색에 나섰다. 

송보미는 송다순, 다식(최지원, 김태율 분)과 함께 살기로 했고 조복자(최수린 분)에게 넘어간 송 씨(이장유 분)의 집으로 이사했다. 이제 편안한 집도 생긴 송보미는 송 남매를 살뜰하게 챙겨주리라 마음 먹었다. 하지만 그 마음이 무색하게 결정적인 증거가 수면위로 떠올랐다. 바로 조순자의 옥 팔찌가 송다식의 손에 있었던 것. 송다식과 한수호의 딸 아름이가 걱정됐던 송보미는 병원으로 향했다. 송다식과 아름이가 다투는 모습을 먼저 발견한 건 이나비였다. 이나비는 아름이에게 무슨일이냐고 물었고, 아름이는 "이 팔찌는 나 준건데 보미 아줌마 준다고 해서 싫다고 했다"며 억지를 부리고 있었다. 이에 이나비는 "새로 사줄테니까 싸구려 팔찌는 줘버려라"고 달랬고, 팔찌를 확인한 이나비는 화들짝 놀랐다. 이나비는 옥팔찌를 보며 다식이에게 "너 이거 어디서 났냐"며 물었고, 다식이는 "할아버지가 사고난 곳에서 주웠다"며 "나중에 보미 아줌마 주려고 한건데 아름이가 뺏어간거다"고 전했다. 

송보미도 다식이로부터 옥팔찌를 받고 수상하게 여겼다. 특히 송 씨 할아버지의 사고 장소에서 발견된 옥팔찌였기에 더욱 더 의심이 가는 상황. 이나비에게도 옥팔찌는 익숙했다. 이나비는 집으로 달려가 옥팔찌를 찾아냈고, 조심스럽게 조순자에게 옥팔찌를 물었다. 이어 이나비는 "엄마 봄이 확실히 죽은거 맞지?"라며 물었고, 조순자는 당황하기 시작했다. 이윽고 이나비의 팔에 채워진 옥팔찌를 본 조순자는 "너 이거.."라며 어디서 났는지 물었고, 이나비는 "예전에 할머니가 이 봄이랑 같이 맞춰준거지 않냐"며 옥팔찌를 보여줬다. 

옥팔찌가 핵심적인 증거로 떠오른 가운데 송보미는 옥팔찌를 가지고 한수호를 찾아갔다. 송보미는 "이거 다식이가 준건데"라며 옥팔찌를 보여줬고, "송 씨 할아버지의 사고 현장에서 주웠다고 한다. 이걸로 사건을 알아 볼 수 있을거 같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이어 사고 현장 근처에 있던 CCTV를 보던 한수호는 조순자의 모습이 포착된걸 보고 옥팔찌와 송보미를 번갈아 보며 충격에 빠진 표정을 보였다. 

MBC '모두 다 쿵따리' 인물관계도
MBC '모두 다 쿵따리' 인물관계도

한편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두 다 쿵따리'는 뉴욕라이프를 즐기던 뉴요커에서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미국에서 추방당한 송보미(박시은 분)와 한때는 뉴욕 금융시장에서 신화를 쓴 입지전적 인물이었으나,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천연치료제 개발에 힘쓰고 있는 한수호(김호진 분) 두 사람이 '쿵따리'에 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유쾌한 농촌 드라마다.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배우 박시은은 프리랜서 사진작가 송보미 역으로 변신한다. 송보미는 미국 입양 후 처음으로 고향인 쿵따리 마을로 돌아와 정착하는 인물이다. 미게임 대주주 조순자와 대립한다. 배우 김호진은 쿵따리 마을 허브농장 주인 한수호 역으로 혈소판 감소증을 앓고 있는 딸 아름이를 구하기 위해 쿵따리 마을에 정착, 천연치료제를 개발중에 힘쓴다. 미게임 대주주 조순자 역의 이보희는 6살인 어린 친딸 이봄(송보미)이를 내다 버린 비정한 과거를 갖고 있다.

배우 서혜진은 미게임 홍보이사이자 조순자 딸 이나비로 분한다. 강석정이 이나비 남편 문장수 역으로 미게임 게임 개발 CTO로 변신해 송보미를 희생시킨 후 이나비라는 동아줄을 잡은 야망남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배우 박혜진이 조순자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시어머니 서우선 역으로 명동 사채시장 큰손이었으나 손녀딸 봄이를 잃은 아픔을 갖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