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예린, JYP와 전속계약 만료…인스타 속 근황 눈길 "two weeks ag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백예린이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가운데 근황에 관심이 모였다.

지난 13일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wo weeks a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예린은 검은색 목폴라에 베이지 색 치마를 매치해 가을 패션을 자랑했다. 특히 앞머리 쪽 분홍색으로 부분 염색된 헤어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진짜 어떡할거야,, 약간 유니콘 같기두 하궁", "예린아 너무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예린 SNS

한편 백예린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그는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2년이라는 긴 시간을 JYP에서 보내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지금까지 멋지고 소중한 기회들을 선물 받았고, 지금도 부족하지만 저라는 사람이 되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셨으며, 선물해주셨습니다.때로는 부모님처럼, 때로는 선생님과 보호자의 역할로 저와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해주신 사장님, 이제는 서로 베프가 되기로 한 박진영 피디님, JYP 내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백아연, 백예린 (15&) 과 각각 8월 30일, 9월 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