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 TV BJ 나래, 면사포 휘날리는 순백의 신부...'태림이 반할 만 하네'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6 19: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아프리카 TV BJ 나래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최근 BJ 나래는 "#유튜브 업로드 했어요! #준비과정부터 리허설 궁굼하시면 #나태커플 검색해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면사포를 휘날리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패션을 드러낸 BJ 나래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새하얀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BJ나래의 환한 미소와 빼어난 비주얼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BJ 나래 인스타그램
BJ 나래 인스타그램

BJ 나래의 인스타그램을 찾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언니 결혼 축하드려요!", "남편 너무 부럽다!", "너무 예쁘다!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손태영 닮았는데 더 예쁜듯!", "솔직히 나래 누나면 존예를 넘어선 여신 강림 수준이지!"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나래-태림 부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나태커플 N.T Couple' 유튜브 채널에는 결혼식 본식 영상이 업로드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약 13만 명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을 알리는 나래-태림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나래의 아름다운 자태와 태림의 훤칠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아프리카 BJ 커플로 유명한 나래-태림 커플은 구설수와 권태기 없이 7년의 긴 시간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 사이에서 '공개연애의 좋은 예'라는 찬사를 받았다.

두 사람은 인터넷 방송인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팬들의 지지를 받는 공개연애를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재밌는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지 인터넷 방송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