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밤' 유승준(스티븐유), 불씨 키운 논란 해명…"군대 간다고 한 적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본격연예 한밤'(한밤)이 미국 LA에 가서 유승준의 인터뷰를 진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SBS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은 오는 20일 유승준의 비자발급 거부 위법 여부에 관한 대법원 파기 환송심을 앞두고 유승준의 심경을 듣기 위해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여러 차례의 연락 끝에 어렵게 '한밤'의 인터뷰를 수락한 유승준은 그동안 제대로 듣지 못했던 '17년 전의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내놓았다. 

"저는 처음에 군대를 가겠다고 제 입으로 솔직히 이야기한 적이 한 번도 없어요"라고 입을 연 그는 "그때 기억을 더듬어 보면 방송일이 끝나고 집 앞에서 아는 기자분이 오셔서 승준아, 이러더라고요. 꾸벅 인사를 했는데 '너 이제 나이도 찼는데 군대 가야지.'라고 하셨어요. 저도 '네. 가게 되면 가야죠.'라고 아무 생각 없이 말을 한 거죠. 저보고 '해병대 가면 넌 몸도 체격도 좋으니까 좋겠다'라고 해서 전 '아무거나 괜찮습니다.'라고 대답했어요. 그런 뒤에 헤어졌는데 바로 다음날 스포츠 신문 1면에 '유승준 자원입대하겠다'라는 기사가 나온 거예요"라고 군입대 논란에 대해 설명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SBS '본격연예 한밤'

하지만 이를 본 누리꾼들은 유승준이 수차례 자신이 직접 군입대 의사를 밝혔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분명 신검까지 하고 방송을 통해 수 차례 이야기까지 하지 않았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또 '세금을 덜 내기 위해서 한국비자를 신청하는 것 아닌가? 관광비자로 들어와도 되는데 왜 F4비자를 고집하는지' 등 한국에서 논쟁이 된 문제들에 관해서도 질문을 이어나갔다. 이에 대해 유승준은 그간 언론에 한 번도 하지 않았던 해명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유승준이 신체검사까지 받고 방송에서 수차례 입대 의사를 밝혔던 과거, 세금을 덜 내려고 한국 비자를 신청한다는 의혹 등에 대해 어떤한 해답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 남매의 아버지이자 배우로서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승준이 한국에 오려는 이유와 루머에 대한 답변은 17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한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