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리얼가왕’ 10,000원 12종 고기 무한리필…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6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00회차 맛집으로는 리얼가왕-10,000원 12종 고기 무한리필, 7전 8기 부자의 탄생-바닷가재해물탕, 오징어볶음 쟁반짜장, 엄마는 슈퍼우먼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리얼가왕’ 편에서는 10,000원 12종 고기 무한리필로 잘 알려진 인천 미추홀구 ‘무한도X’을 찾아갔다. 이미 방송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문난 고기뷔페점이다. 소문난 맛집답게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었다. 손님들은 가성비가 갑이다, 가격도 가격인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돼지고기 6종에 소고기 3종, 오리고기, 돼지껍질까지 총 12종 고기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다른 곳에서는 고기 한 종류만 시켜도 만원이 넘는데 이곳에서는 고기 12종에 부대메뉴만 무려 15가지인 구성 메뉴가 단돈 1만 원에 제공된다. 이곳은 메뉴가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고 모두 다 먹어도 된다.

단, 10,000원 12종 고기 무한리필은 오후 12시~오후 2시까지 제공된다. 2시 이후부터는 11,000원이다. 주인장은 “셀프바를 설치해서 손님 스스로 반찬을 가져다 먹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덕분에 따로 직원을 쓰지 않고 부부 단둘이서만 운영하고 있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었다. 그래서 손님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아무 고기만 쓰는 것은 아니다. 한곳에서 오랜 시간 고기를 들여오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들여오고 있고 외국산이라도 까다롭게 선별한다고 한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익일 오전 12시이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 무한도X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