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김채원, 욕조 안에서 우아한 자태...'3집 발매 일자는?'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6 17: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아이즈원(IZONE) 김채원이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김채원은 "정말 재밌게 찍은 뱀파이어 뮤비♥♥ 뱀파이어 뮤비 안 보신 분 빨리 보고 오세요! 추석도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욕조 안에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는 김채원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그의 깜찍한 비주얼과 귀여운 V자 포즈, 장난기가 뭍어나는 미소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김채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김채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어딜 가야 이렇게 귀여운 뱀파이어를 찾을 수 있죠?", "제 목은 당신의 것입니다", "김채원 너무 예뻐!", "채원아 사랑해!"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0세의 김채원은 지난 2018년 아이즈원 미니 앨범 1집 'COLOR*IZ'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는 팀 내 리드보컬을 맡아 귀여운 비주얼과 섬세한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김채원은 본 포지션인 보컬뿐만 아니라, 춤실력 또한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음색처럼 곱고 하늘하늘한 춤선 뿐만 아니라, 파워풀하고 섹시한 스타일의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댄스 스펙트럼도 인상적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25일 일본에서 3번째 싱글 앨범 '뱀파이어'를 발매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향후 행보에 한국-일본 양국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