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 팬이 선물한 비키니 인증…‘선물에 흡족한 재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모델 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이 팬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신재은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이 선물 준 비키니 입기♥ ㅗㅜㅑ 내 사이즈 어떻게 알았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은은 갈색 비키니를 입고서 침대 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이어 풀장에서도 환상적인 몸매를 선보인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예전에 지나가는 거 봤는데 실물 엄청 이쁘심”, “어쩜 언니는 배가 홀쭉하신가요ㅠㅠ”, “재은이 항상 싸랑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4만 9,000여명을 보유한 모델로, 맥심 2018년 8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공개된 뮤지의 ‘아무것도 아니야’와 ‘아가씨2’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레디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신재은은 트위치tv와 유튜브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서도 BJ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 다만 방송을 자주 진행하는 편은 아니다.

그는 웹화보집을 꾸준히 발간하면서 모델로서의 활동을 더욱 늘리고 있고, 최근에도 새로운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집은 지난 6월 말에 공개됐으며, 현재는 A4 사이즈의 사진집을 사전예약 중이다.

최근 넥슨의 FPS 게임 ‘서든어택’ 광고 모델로 발탁된 그는 자신의 모습을 한 게임 캐릭터도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치 계정이 또다시 영구정지를 당하는 바람에 아프리카TV서 팬들과 게임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던 그의 나이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생일은 7월 22일이라는 것이 알려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