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타이페이에서 장식한 ‘Segno’투어 피날레…“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가 ‘Segno’ 해외투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14일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2019 NU’EST CONCERT <Segno> 해외 투어가 TAIPEI를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힘찬 함성으로 늉이를 반겨준 러브들 감사합니다 투어 내내 늉이에게 행복만 선물해준 러브들에게도 함께 했던 모든 순간들이 행복한 추억이었길 바랍니다 #함께해줘서_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뉴이스트 멤버들은 왕자님을 연상케하는 무대의상을 입고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팬들이 준비한 ‘러브의 밤 빛나게 밝혀주는 다섯개 별 고마워요’라고 적힌 슬로건을 들고 무대 위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공백기동안 해외투어에서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멤버들의 근황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뇨콘서트 멋지게 마무리한 뉴이스트 수고했어요♥”, “마지막이 있으면 시작이 있으니까!! 얼른 컴백해서 새 앨범으로 만나요”, “3달간의 해외투어 건강하게 잘 끝내줘서 고마워요!! 늉이들도 우리만큼 행복했길”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벳벳(Bet Be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지난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Segno’ 해외투어를 개최했다. 

양일간의 방콕 공연에 이어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총 6개 지역에서 팬들과 만났으며 방콕의 경우 공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 수십 개의 현지 매체들이 뉴이스트를 주목, 열띤 취재를 벌이는 등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뉴이스트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콘서트에서 뉴이스트는 애절한 감성부터 섹시함, 거친 카리스마 등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은 솔로 무대와 색다른 유닛 무대로 단체곡과는 또 다른 색깔을 선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폭발적인 호응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팬들과의 깊은 소통을 위해 현지의 인기곡을 현지 언어로 커버하는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팬들을 향한 진한 사랑으로 유대감을 배가시켜 만족도 높은 공연을 완성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무대로 해외 투어 2019 NU’EST CONCERT ‘Segno’를 성황리에 마친 뉴이스트(NUEST)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