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이진혁, 한예슬과 다정한 투 샷…“정규 편성 소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6 08: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업텐션(UP10TION) 이진혁이 배우 한예슬과의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언니네쌀롱 본방사수하셨나용~? 다들 재밌게 보셨다면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용><❤ #언니네쌀롱 #이진혁 #이진혁인턴 #한예슬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최현석셰프 #김수용 #정규편성소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혁과 한예슬이 담겼다. 두 사람은 카메라 어플을 이용해 귀여운 강아지로 변신한 모습이다. 카메라를 보며 환한 미소를 띤 이진혁과 윙크하고 있는 한예슬. 선남선녀 그 자체인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너무 예뻐", "언니네쌀롱 정규편성 가즈아",  "한예슬 미모 실화야?", "진혁아 너무 귀엽다", "한예슬은 진짜 나이를 안 먹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진혁-한예슬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한예슬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은 최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김수용화 최현석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인턴 이진혁은 뷰티 어벤져스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꼼꼼하게 필기를 하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패션룸에서는 직접 의상과 머플러, 안경 등을 착용하며 피팅 모델을 자처하는가 하면, 헤어룸에서는 미용보조까지 해내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진혁이 인턴으로 활약 중인 '언네니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지난 12일 방송을 끝으로 준비된 분량은 모두 끝난 가운데 정규 편성에 성공해 매주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업텐션(UP10TION)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이후 큰 인기를 얻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