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카라타 에리카, 모모족 샤바라로 변신…촬영 대기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카라타 에리카의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카라타 에리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물의 전사 모모족의 지존 '샤바라' 카리카 오늘도 여전히 의리있고 멋있는 카리카의 모습은 오늘 밤 9시 tvN에서 확인! #카라타에리카 #KarataErika #아스달연대기 #카리카 #모모족 #샤바라 #tvN #9시 #토일드라마 #오늘도 #본방사수 #BHEntertainmen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촬영장을 찾은 카라타 에리카의 모습이 담겼다. 모모족 샤바라로 변신을 마친 그는 카메라를 보며 싱긋 웃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와 달리 귀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 너무 에뻐요", "드라마 보고 팬 됐어요", "얼굴에 여러 배우가 보인다", "아스달연대기에서 최고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카라타 에리카 /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 /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는 국내 핸드폰 광고와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처음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비주얼로 국내 팬들을 매료시켰다.

그런 그가 최근에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 중 카라타 에리카는 모모족의 수장 샤바라 카리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모모족은 은혜나 원수라 할지라도 반드시 그것을 갚아야 한다고 믿는다. 카리카는 어린 시절 유모의 딸인 타피엔을 찾아간 주비놀에서 은섬(송중기 분)와 인연을 맺게돼 그 은혜를 지키기 위한 인물로 등장한 바.

카라타 에리카의 존재가 향후 '아스달'의 운명을 어떻게 바꾸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아스달 연대기’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