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결방 아쉬움 달래는 청량 비주얼…군대 제대 후 리즈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이 군대 제대 후에도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임시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ming soon. SWAN Good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의자에 앉아 귀엽게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군대 제대 후에도 여전히 어린왕자 비주얼을 유지 중인 그의 근황이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는 그만 시왕의 미모에 말을 잃고 말았습니다”, “앞구르기 뒷구르기 공중제비하면서 봐도 시완 미모가 나라 구한다”, “결방 넘 아쉬워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0년 1월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한 임시완은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어린 허염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 첫 발을 내딛었다. 

첫 연기 도전작인 ‘해를 품은 달’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을 ‘허염앓이’에 빠트리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후 그는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 ‘연애를 기대해’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왔다. 

임시완 인스타그램

연기력 논란없이 연기를 이어오던 임시완은 ‘미생’에서 장그래 역을 맡으며 실감나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큰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임시완이 열연을 펼친 tvN ‘미생’은 2014년 한국의 대표 드라마로 손꼽힐만큼 직장인들의 애환과 현대인의 삶을 잘 표현한 작품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그는 브라운관과 함께 영화 ‘변호인’,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나쁜 놈들의 생각’에서도 자신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3월 27일 군대에서 제대한 임시완은 차기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임시완이 출연하는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임시완은 303호에 사는 작가 지망생으로 대학 선배의 권유로 인턴 제의를 받아 서울로 도피하듯 올라오는 윤종우를 맡아 열연 중이다. 

임시완을 비롯해 이동욱-이정은-이현욱-박종환 등이 출연 중인 ‘타인은 지옥이다’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OCN에서 방송된다. 

한편, 임시완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