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앳 퍼스트 라이트, 사망 후 초능력자가 된 소녀…‘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양자물리학’ ‘마이 블라인드 라이프’‘나쁜녀석들: 더무비’‘터미네이터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15 1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양자물리학’, ‘마이 블라인드 라이프’,‘나쁜녀석들: 더무비’,‘터미네이터2’, ‘앳 퍼스트 라이트’가 나왔다. 

15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7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와 ‘양자물리학’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는 25일 개봉하는 신작영화로 쿠엔티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이다.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했다. 릭과 클리프는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되고 릭이 술을 마시던 중 뜻밖의 낯선 방문객을 맞이했다. 

‘양자물리학’에서 이찬우(박해수)는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라는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는 유흥계의 화타이다.

어느 날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파티 사건을 눈치챈다.  그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범죄정보과 계장 빅기헌(김상호)에게 이 정보를 흘린다. 단순한 사건이라고 생각했던 마약파티가 연예게는 물론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마약 스캔들임을 알게 된 이찬우는 이제는 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야하는 상황이 됐다.

이찬우는 박기헌 계장을 비롯해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서예지)등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사건을 파헤치기로 했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마이 블라인드 라이프’를 소개했다. 

살리는 갑작스럽게 시력을 잃게 되고 호텔리어를 꿈꾸지만 번번히 서류심사에서 떨어진다. 살리는 자신의 꿈을 위해 시력의 비밀을 숨긴 채 유명 호텔에 지원하고 가까스로 실무 테스트의 기회를 잡고 험난한 관문을 통과하게 됐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살아있는 영화음악의 전설 한스 짐머와 정키XL을 소개했다. 

숨어보는 영화 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에 출연 중인 김상중이 나와 ‘터미네이터2’를 소개했다. 

‘나쁜녀석들: 더무비’는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터미네이터2’는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과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 T-1000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에드워드 펄롱)와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은 스카이넷의 T-1000은 추격전을 벌이게 됐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앳 퍼스트 라이트’를 소개했다.

어릴 적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알렉스와 숀은 마을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지만 알렉스에게는 이미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 무렵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비행 물체의 움직임이 한 남자에 의해 발견되고 저수지에서 남자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하던 중에 물에 빠지고 죽음을 맞게 됐다.  

하지만 알렉스는 초능력이 생긴 채 깨어나게 되고 자동차 등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이유도 모른 채 정부 당국으로 부터 쫓기게 됐다. 이에 숀은 알렉스를 보호하게 되면서 커다란 위험에 처하게 됐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