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37kg 감량성공…다이어트 식단 및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핑거루트는 홍지민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극장에 놀러온 도로시 감사합니다.
이제 제법 커서 같이 다닐만 해요. 놀랍고 감사할뿐 ~~~^^♡♡♡ 로라도 어여 커서 극장 놀러오자 #워킹맘 #맘마미아뮤지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자녀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홍지민은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몸매로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도로시는 정말 엄마가 자랑스럽겠다요”, “지난토요일 지민님 낮공연봤어요. 가까운 곳에서 지민님의 춤과노래.표정 하나하나에 지민님의 열정을 느낄수있었어요. 너무 즐겁고 언니들과의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3월에 돌아가신 친정엄마생각에 신나는 장면에서 울컥했네요.이좋은걸 함께하지못하는 아쉬움이었나봐요. 어머니께 잘하시는모습도 보기좋아요. 지금보다도 더 행복해지세요”, “뮤지컬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언젠가는 홍지민님 하는 뮤지컬을 꼬옥 보고싶어요.♡ 언제나 늘 응원하고 있어요. !! 홧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민 인스타그램
홍지민 인스타그램

홍지민은 요요없이 30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리기도 했다.

그가 공개한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1.아침700점심600저녁300하루1600이하로먹기 2.판도라핑거루트3알먹기 3.아침은꼭필수꼭단백질탄수화물섭취 4.저녁8시이후로는물도조심 5.야식.술금지 6.낮12시이후로는카페인금지 7.운동러닝머신스피드5.5걷기  8.다이어트는오늘부터  9.홍지민이했으면나도할수있다’ 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은 핑거루트의 효능과 섭취방법 등에 대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피부미용, 항염 작용, 항암 작용, 근육 생성, 혈액 순환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섭취방법으로는 분말 같은 경우 그대로 넣어 차로 마시는 방법이 가장 흔한 먹는 법이며 샐러드나 나물 요리와 함께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핑거루트의 하루 섭취 적정량은 44g이며 핑거루트 분말은 하루 3~4g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한꺼번에 과다 섭취하면 복통 및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루 섭취 적정량을 지켜 먹는 것이 좋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첫번째로 아침 700칼로리 점심 600, 저녁 300 등 하루 1600이하로 먹기다. 두 번째로 판도라 핑거루트 3알 먹기, 이어서 아침은 꼭 필수, 꼭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한다. 

네 번째로는 굶지 않기, 대신 건강하게 먹는 것이다. 다섯 번째로는 낮 12시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다. 여섯번째 러닝머신 스피드 5.5에서 걷기다. 일곱번째 다이어트는 딱 오늘 하루만 명심하고 할 것. 마지막으로 홍지민이 했으면 나도 할 수 있다라는 마음으로 다이어트 실천할 것.

한편, 홍지민은 뮤지컬 '맘마미아!'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