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의 숲 주인공 1위…2위는 엑소(EXO) 디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5 03: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의 숲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스타를 위한 팬들의 숲 조성!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의 숲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강다니엘이 24,596표의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51.7%의 지지를 얻은 강다니엘의 매력 순위 키워드는 '아름다운'이 48%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멋있다', '따스하다', '변함없다' 순으로 나타났다.

2위는 21,744표를 획득한 엑소 멤버 디오(본명 도경수)가 차지했다. 매력 순위 키워드로는 '멋있다'가 84%로 1위에 올랐으며 '따스하다', '변함없다' 등이 높은 순위를 보였다. 

그 외에 워너원 출신 박지훈, 방탄소년단(BTS) 리더 RM, 인피니트 등이 뒤를 이었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패션 미디어 '엘르'와 함께 나무심기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는 앞서 그해 강다니엘이 커버모델로 참여한 '엘르' 7월호의 수익금 중 일부로 진행된 것. '엘르'와 강다니엘, 독자가 함께 총 1천그루의 나무를 기증하여 수도권 매립지에 숲을 조성하는 방법으로 진행돼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7월 25일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표했다. 특히 이 앨범은 데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초동 46만 장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