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넘치는 아이(ARMY) 사랑…장마철마다 생각나는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넘치는 팬사랑을 자랑하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최근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ARM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비니를 쓰고 갸름한 턱선을 과시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초근접 사진임에도 결점 없는 피부 결을 자랑하고 있으며 훤히 드러난 이마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홉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제이홉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위버스에서 주운 금손아미님이 지켜준? 호비ㅋㅋ”, “책으로 나온 인터뷰 읽고 가슴 뭉클했는데, 이 사진 보니 울컥함”, “진짜 얼굴에서 빛이 난다 빛이나 사랑해 호석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인 가수 제이홉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서브 래퍼와 메인 댄서를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진, 슈가, RM, 제이홉, 뷔, 지민, 정국으로 이루어진 7인조 그룹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남다른 인기로 글로벌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우리나라 가수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친 거대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각종 경제적, 문화적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K-POP의 역사를 넘어 대중문화 역사에 새롭게 한 획을 그은 가수로 평가될 정도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남자’, ‘Danger’, ‘쩔어’, ‘DNA’, ‘봄날’, ‘MIC DROP’,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다양한 히트곡을 기록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넉 달째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휴가 중에도 끊임없는 이슈를 몰고 다니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6일 ‘2019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19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그룹과 베스트 케이팝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8월에 아이돌 차트에서 진행된 ‘장마철 함께 우산 쓰고 싶은 아이돌’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깔끔하게 방 정리하는 게 몸에 밴 철두철미한 스타’ 등에서 1위를 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또한 제이홉은 최근 스포티파이 팔로워 200만을 돌파하며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높은 기록을 세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